티스토리 뷰


5초 이해 안되는 사진

 

5초 이해 안되는 사진을 보신 적 있나요? 그냥 보면 넘어갈 사진이지만~


자세히 보고 있으면 먼가 이상한 사진들입니다.


5초 이해 안되는 사진 이라는 제목으로 올라왔는데요~


정말 이런 사진들 보고 있으니 너무 재미있네요~


겉과 속이 다른 사진이라고 해야 하는가?


조금은 무섭게 느껴지는 사진들도 있습니다~ 사진들 한번 살펴 볼까요?


5초 이해 안되는 사진


한 검은색 소나타 차량이 신호에 걸려서 정차중입니다.


하지만 뭔가 조금 이상하죠?


반대편 차선에 가서 서 있네요.


대체 어떻게 된 것인지. 굉장히 위험해 보이는데.


봐도 5초 이해 안되는 사진은 무섭게 만 느껴집니다.



이 사진도 조금 생각을 하셔야 합니다.


사이드미러로 봤을 때 뒤에 차들은 앞쪽 그릴이 보여야 하는데.


이 사진들은 트렁크 부분만 보이고 있네요.


마치 역주행을 하는 듯한 사진처럼 보이는데요.


조금은 합성으로 보이는 5초 이해 안되는 사진도 있네요.



5초 이해 안되는 사진 중 최고 같습니다.


어린이 음료에 뭐가 있나요?


술이 있는데요, 그냥 보면 어린이 음료만 보이던지, 아님 술만 보였을 건데.


자세히 보니 둘 다 보이네요.



친구들 끼리 바다에서 재미나게 놀고 있는데요.


그냥 평범한 사진이지만 조금의 반전이 숨어 있습니다.


이 등을 보이는 친구.. 분명 남자로 보이는데..


브라표시가??



이 사진도 5초 이해 안되는 사진입니다.


분명 보고 있으면 먼가 합성한 사진처럼 보이는데요.


하지만 저곳에 물이 고여있네요.


마치 합성처럼 보이는 사진입니다.



이 사진은 대체 뭐가 문제일까요?


예전에 충전할 때 이런 실수 많이 했었는데.


왜 젠더로 충전을 해야 했지?


5초 이해 안되는 사진 같이 보이네요~


평범한 사진은 단 한장도 없네요.



차들이 많이 막히는 도로 입니다.


하지만 이런 사진에도 5초 이해 안되는 사진의 특징이 있는데요.


저 동그라미로 표시된 차 보이나요?


역주행 차량입니다. 후진으로 가고 있는 것인지.. 대박



5초 이해 안되는 사진 어떻게 보셨나요? 사진들이 대부분 일상 생활 사진입니다.


조금은 무서운 사진도 있지만, 황당한 사진도 많은데요.


5초 이해 안되는 사진 마지막에 있는 사진 자세히 보시면 롤러코스터가 끊어져 있습니다.


굉장히 위험해 보이는데, 원래 저렇게 생긴 놀이 기구인지.. 너무 무섭네요.

 

 자료 제목

 5초 이해 안되는 사진

 자료 출처

 도탁스, 인터넷 검색

글의 삭제를 원하시면 댓글로 요청해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