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엘사 드레스 등골브레이커

 

엘사 드레스 등골브레이커 가 이슈입니다. 우리나라 교복으로 불리는 노스페이스 아시죠?


그 옷보다 비싼 등골브레이커가 등장 했습니다. 겨울왕국 인기 덕분에.


미국에서는 엘사가 입은 드레스가 굉장히 유명하다고 하는데요. 부모들이 고생이 많습니다.


엘사 드레스 등골브레이커 가 대체 뭔지 보니.. 이해를 하겠더라고요.


우리나라 학생들이 입고 다니는 패딩 점퍼 정도로 생각하면 되겠더라고요.


대체 그 옷이 왜 좋아서 입는지 이해를 못하겠던데. 이 드레스 역시 마찬가지 입니다.


대체 왜... 엘사가 어린이들에게 어떤 존재인지.. 겨울왕국.. 후폭풍이 대단하네요.


엘사 드레스 등골브레이커


외국의 사이트에 올라오는 엘사의 드레스라고 합니다.


166 만원 정도의 가격이라고 합니다.


부담이 되는 부모님들은 직접 바늘 질을 하셔서 만든다고 하시네요.


겨울왕국.. 엘사 넌 대체..


가수들도 겨울왕국 OST많이 불렀잖아요~


겨울왕국 인기가 그 정도 일 줄은 생각도 못해봤습니다.



엘사의 코스프레가 유행하던데.


엘사 드레스 등골브레이커 등극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퀄리티 차이가 많이 나네요.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코스프레를 하네요.


엘사의 캐릭터가 그 정도로 매력이 있던 캐릭터였는지.


다시 한번 겨울왕국을 봐야겠습니다.



엘사 드레스 등골브레이커 인정되시나요?


보면서 이 옷을 만드는 부모들을 생각을 하니.. 쩝.


겨울왕국 다들 재미있게 보셨나요?



엘사 드레스 등골브레이커 다운 사집입니다.


옷들을 보니 화려한 모양이 비싸 보이네요.


제대로 가격을 주고 만든 드레스는 퀄리티가 좋아 보이는데..


조금은 허접해 보이는 드레스들은...바느질 솜씨가 없는 어머니께서..



엘사 드레스 등골브레이커 사진 중 가장 예쁜 사진입니다.


이 옷은 전문가 손길이 느껴지는 사진인데요~


여러분이 보셔도 그런 생각이 들지 않나요?



조금은 퀄리티가 떨어지는 엘사 드레스 등골브레이커~


웃기는 것이 목적인지..


그래도~ 노력은 많이 한 모습입니다.


하나 같이 엘사 따라하겠다고 노력들 많이 하네요.



엘사 드레스 등골브레이커 사진들 어떻게 보셨나요? 겨울왕국의 인기가 느껴지지 않나요?


애니메이션 최고라고 손꼽는 사람들도 많은데.


엘사가 입은 드레스가 이렇게 유행할지 상상도 못해봤네요.


엘사 드레스 등골브레이커 등극은.. 미국 어머니들의 스트레스로 자리 잡을 듯 합니다.

 

 자료 제목

 엘사 드레스 등골브레이커

 자료 출처

 뉴빵카페&구글 검색

글의 삭제를 원하시면 댓글로 요청해 주세요!


호주의 흔한 셀카


호주의 흔한 셀카 사진이 이슈입니다. 호주의 명물이라고 하면 캥거루가 있는데요.


그 캥거루 녀석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나라는 아마 호주밖에 없을 것입니다.


셀카 사진을 보니 굉장히 웃긴데요~


캥거루 또한 굉장히 멋진 포즈로 사진을 찍네요~


대체 뭐하는 녀석인지 ㅋㅋ 사람도 굉장히 익숙한 듯 사진을 찍고 있습니다.


호주의 흔한 셀카


호주의 흔한 셀카 어떻게 보셨나요~ 한두번 사진 찍어본 솜씨는 아닌 것 같은데요.


전문 배우처럼 느껴지는. 캥거루와 사람~


호주의 흔한 셀카 보니, 나라의 특색이 많이 느껴지네요~


우리나라는 진돗개랑 사진 찍어야 하는 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