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글로리아 입 최근

 

글로리아 입 최근 사진이 이슈입니다. 왜 글로리아 입 최근 사진이 이슈일까요?


글로리아 입 은 중국의 영화배우 겸 가수 입니다.


한때는 엄청난 외모로 주목을 받은 연예인 입니다. 근데 최근 사진을 보니 많이 달라져 있네요.


전도연과 동갑으로 알려진 글로리아 입 사진을 보니 정말 많이 달라졌네요.


무슨 일이 있었길래. 예전의 사진과 글로리아 입 최근 사진을 보면 느껴지네요.


글로리아 입 최근


글로리아 입 주연의 공작왕 1988년 개봉한 영화입니다.


이 영화에서 상당히 예쁘게 나왔는데.


1988년 작품이니 상당히 오래된 영화네요.



예전의 글로리아 입의 모습입니다.


상당히 아름다운 모습입니다.


이 모습이 과연 어떻게 늙었을까요?



가수로도 활동한 글로리아 입 입니다.


청순함의 끝을 보여주는 모습인데요.


보면 볼수록 매력이 느껴지는 분이네요.


글로리아 입 최근 모습입니다. 우리나라 어느 배우를 닮은 것 같습니다.


대체 어떤 일이 있었길래. 이렇게 많이 변했는지.


연기 때문에 이렇게 변한 것인지 궁금해 지네요. 세월... 정말 무시 못하겠네요.


글로리아 입 최근 모습 보고 많이 놀랬을 팬들도 많겠네요.


1995년 이후로 작품 활동이 없어 보이네요.

 

 자료 제목

글로리아 입 최근 

 자료 출처

 이종격투기 카페

글의 삭제를 원하시면 댓글로 요청해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