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루마니아 고속도로 풍경

 

루마니아 고속도로 풍경 이 이슈입니다. 왜 루마니아 고속도로 풍경 이 이슈일까요?


이 움짤을 보고 정말 많이 놀랐네요.


고속도로에서 이렇게 달려도 되는 것인지~ 무섭게 질주를 하고 있습니다.


근데.. 자동차가 아닌 말이 질주를 하고 있는데요.


그 뒤에는 사람이 타고 있네요. 속도를 겨루듯 두 대의 마차가 질주를 합니다.


루마니아 고속도로 풍경 원래 이런 것인지. 무섭게 느껴지네요.


루마니아 고속도로 풍경


루마니아 고속도로 풍경 입니다. 평범해 보이는 첫 사진과는 달리.


다음 사진부터 조금은 차이가 있는데요.


평온한 루마니아 고속도로 가 조금 뒤 달라집니다.



바로 이 사진인데요. 마차가 질주를 하고 있습니다.


분명 저 것은 말인데..


고속도로에서 말이 달려도 되는 것인지.


아님 그냥 재미로 저런 행동을 하는 것인지.



정말 열심히 질주하고 있네요.


근데. 지금 저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저 마차는 역주행 같이 보이는데요.


표지판이 반대로 되어 있네요.



루마니아 고속도로 풍경이라고 하지만 공사중이거나.


현재 운영이 되지 않는 고속도로로 보입니다.


설마 실제 고속도로에서 저런 행동을 했을까요?



실제 루마니아 고속도로 풍경 이라면 정말 무섭게 느껴지네요.


역주행, 고속도로 이 두 가지만 해도 무서운데.


운전을 왜 저런 식으로 하는 것인지.


너무 무섭네요


 

루마니아 고속도로 풍경 어떻게 보셨나요? 여러분 생각은 어떠신가요?


마차 옆으로 차도 지나 다니는데. 굉장한 속도로 지나다니네요.


이 사람들 목숨이 하나가 아닌가 봅니다.


자기 목숨도 아까우면 남의 목숨도 아까운데. 남들한테 피해를 왜 주는 것인지.


흠.. 루마니아 대단한 사람들 많구나..

 

 자료 제목

 루마니아 고속도로 풍경

 자료 출처

 유머나라

글의 삭제를 원하시면 댓글로 요청해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