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웃긴 인터뷰

 

웃긴 인터뷰 가 이슈입니다. 왜 웃긴 인터뷰 가 이슈일까요?


보통 인터뷰라고 생각하면, 진지한 모습을 생각하기 쉬운데요.


이런 인터뷰도 있네요. 출연자, 연출자 모두 당황을 했을 것 같은데요.


인터뷰 중 웃지도 못하고, 어떻게 저렇게 비닐이 얼굴에 딱 착지를 하는 것인지.


웃긴 인터뷰 영상이 참 많던데, 이 인터뷰도 상당히 재미있네요.


웃긴 인터뷰


평범해 보이는 사람이 인터뷰를 하고 있는데요.


마치, 경제 이야기를 하는 듯 보이는 모습입니다.


보통 인터뷰는 이렇게 진지한 모습을 하고 있는데요.



진지하게 인터뷰 중 불청객이 날라오네요.


저 봉지가 범인입니다.


근데 마치 누가 던진 것으로 보이는데요.


이 영상에 감춰진 진실이 있는 것인지.


아님 실제의 인터뷰 모습인지..



얼굴에 비닐봉지가 딱 착지를 했네요.


얼굴을 다 가린 모습이 코미디 프로그램이 떠오르네요.


아무튼 이 사람 다음 반응이 궁금해 집니다.



하지만 자연스럽게. 당황하지 않고.


비닐을 내리네요.


과연 어떠한 인터뷰였는지. 굉장히 재밌네요.


이 아저씨 저 나라에서 인기 스타 되셨겠어요~


 

웃긴 인터뷰 어떻게 보셨나요~ 연출자도 당황해서 손이 나오네요~


연출 된 장면으로 보이지는 않고요~


재미있어서 계속 보게 되네요. 인터뷰 하는 사람이 너무 진지하게 생기셔서..


이 웃긴 인터뷰 영상 말고도 다른 영상이 참 많은데. 천천히 올려야겠습니다.


예전 경제이야기 하는데 파리 난입한 방송사고가 생각이 나네요.

 

 자료 제목

웃긴 인터뷰 

 자료 출처

 엽기혹은진실

글의 삭제를 원하시면 댓글로 요청해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