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민 최근

 

유민 최근 이 이슈입니다. 예전에 유민 이라는 일본 배우 기억하시나요?


제가 처음 본 기억은 2001년에 방영한 우리집 이라는 드라마에서 처음 봤습니다.


그때 일본인 역활로 나온 것으로 기억하는데~ 기억이 가물 가물하네요.


김재원의 친구로 나왔던 기억이 나는데~


그 당시 김재원, 김효진, 박솔미, 재희 차세대 스타들이 나온 드라마였네요~


그때 유민의 모습이나 지금의 유민 모습이나 변함이 없네요.


유민 최근

유민 최근


36살이라는 나이가 믿어 지지 않네요~


20대 후반처럼 보이는데~


정말 아름답게 생겼네요~


유민 최근


아이리스에도 출연했던 유민~


일본에서 찍은 영화 때문에 말이 많고 나서~


한국에서 보기 힘들었습니다.


유민 최근


한국말 잘하기는 하지만~ 조금 어눌한 부분이 있었죠~


조금만 한국말 잘했으면~ 주인공도 하고 했을 건데~


자연 미인 같은데~ 예전 모습이랑 변함이 없으니~


 

셀카 사진에도 얼굴에 광채가 나네요~


유민 팬들 예전에 정말 많았는데~


세이클럽 같은 곳에 카페도 많았고~ 기억이 새록 새록 나네요~




유민 이제 미투데이에서 활동 안하시고~


인스타그램으로 옮기셨네요~


이제 인스타그램으로 놀러 가면 되겠네요~



가장 최근에 올라온 사진인데.


전혀 36살이라고 보이지 않습니다.


누가 봐도. 20대 후반 정도??



유민 최근 어떻게 보셨나요~ 유민 옆에 민효린 인가요?


친한 사이구나~ 유민 과 민효린 친구처럼 보이는데요~ 유민 진짜 동안이네요~


전혀 늙지 않는 모습이 신기하기만 합니다~!!

 

 자료 제목

 유민 최근

 자료 출처

 알싸

 유민 최근 사진은 알싸에서 퍼온 사진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