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생 카톡 드립

 

동생 카톡 드립 이 이슈입니다. 동생이 누나에게 이런 문자도 보내나 봅니다.


동생이 보통 누나가 늦으면 연락 같은 거 잘 안하잖아요~


근데 동생이 보낸 카톡 내용을 보니 정말 누나를 걱정 많이 하네요~


보통은 잘 안 하는데~ 동생이 참 착한 동생 같이 보여지네요~


이모티콘 까지 쓰면서 카톡을 보내네요~


동생이 보낸 카톡 내용을 보니 정말 재미있습니다~ 저도 이다음에 이렇게 이모티콘 사용하면서


문자를 한번 보내봐야겠어요~ 카톡 캐릭터 너무 귀엽지 않나요?


동생 카톡 드립


캐릭터와 문자 내용이 너무 잘 맞네요~


문자 확인도 안 하는 누나에게 계속 문자를 보내네요~


아직 달리고 물으며 동생은 기다립니다.



눈이 감기기 시작하는 동생~


이제 욕까지 나오네요~


동생 이제 한계가 온 것일까요? 문자 확인이라도 했으면 하는 바램인가~


이렇게 문자 확인이 없으면 정말로 걱정 많이 되죠~



동생이 무척 걱정을 하네요~


늦으면 늦는다 말이라도 해주면 괜찮을 것인데요~


집에서 걱정하게 연락도 없고~


누나 정말 나쁜 사람이네요~~!! 농담입니다~



너무 늦으니 동생도 잠 오겠죠?


늦은 시간까지 집에 안 들어오는 누나를 위해~


기다려주는 동생이 몇 이나 될까요?


그냥 신경 안 쓰고 자는 동생이 더 많지 싶네요.



동생 카톡 드립 어떻게 보셨나요? 외박해도 뭐라고 안 할테니~


연락이라도 달라는 모습인데요~ 집 걱정 안 하게~ 연락은 해 가면서~


놀자고요~ 오늘은 토요일~ 집에서 걱정 안 하게~ 연락하고~ 신나게 놀자고요~

 

 자료 제목

동생 카톡 드립

 자료 출처

 뉴빵카페

글의 삭제를 원하시면 댓글로 요청해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