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폭 강아지

 

조폭 강아지 ㅋㅋ 한명이 당하니 ㅋㅋ 친구들을 부르네요 ㅋㅋ

이건 마치 인간세계의 조폭과 같은 개념??ㅋㅋ

이 강아지들도 ㅋㅋ 영화를 많이 봤는가 ㅋㅋㅋ

예전에 하도 조폭영화 많이 나와서 ㅋㅋ 요즘애들 조폭따라하고 난리났지요?

강아지들 ㅋㅋ 걸음이 ㅋㅋ 무섭게 느껴지네요 ㅋ

 

조폭 강아지

조폭 강아지조폭 강아지

 

조폭 강아지조폭 강아지

 

 

조폭 강아지 함께 있으니 무서운게 없구나 ㅋㅋ

이렇게 무서운경우가 있나 ㅋㅋ 강아지들 꼬리 보세요 ㅋㅋ

큰개가 긴장을 했나봐요 ㅋㅋ 싸우면 누가이길까 ㅋㅋ

정말 무서운 강아지들 같습니다 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