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국 일본 한국 드라마의 차이점

 

미국 일본 한국 드라마의 차이점 이 화재입니다 ㅋㅋ

보면볼수록 재미있네요 ㅋㅋ 공감가네요 ㅋㅋ

미국 드라마 한국 드라마 일본 드라마 차이점 입니다 ㅋㅋㅋ

외국 드라마는 모르겠지만 ㅋㅋ 우리나라 드라마는 100%입니다 ㅋㅋ

오죽하면 허준또한 러브라인이 있었으니 ㅋㅋ

대장금도 러브 라인이 있었고 ㅋㅋ

대박 ㅋㅋ 공감 100%

 

미국 일본 한국 드라마의 차이점

 

 

미국 일본 한국 드라마의 차이점 잘 보셨는가요?

너무 공감하게 되는 글입니다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