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국 야구장 난입

 

미국 야구장 난입 이 인기입니다 ㅋㅋ 미국 야구장 난입 이 인기인 이유는 뭘까요?

바로 야구장에 난입한 여성분 대문인데요 ㅋㅋ

경기장에 난입해서 ㅋㅋ 선수들을 괴롭히네요 ㅋㅋ

근데 선수들은 ㅋㅋ 즐거워 하는듯 한데 ㅋㅋ

뒤에 쫒아오는 사람도 즐거워하고 ㅋㅋ 야구장에서 이런 경험은 처음이신지?ㅋ

 

미국 야구장 난입

미국 야구장 난입미국 야구장 난입

 

 

 

 

미국 야구장 난입미국 야구장 난입

 

 

미국 야구장 난입 어떻게 보셨나요 ㅋㅋ

정말 ㅋㅋ 선수들 조금 뻘쯤하겠어요 ㅋㅋ 미국에는 경기중 난입하는 경우가 많다네요

대부분 마케팅이라고 하던데 ㅋㅋ

흠.ㅋㅋㅋ 대단한 ㅋㅋ 여자 입니다 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