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폭설 jpg

 

폭설 jpg 가 화재입니다 ㅋㅋ 출근할려고 하는데 폭설 을 만나게된 차 주인 ㅋㅋ

이렇게 눈이 올수도 있는구나 ㅋㅋ

이렇게 눈오면 ㅋㅋ 사람이 살아갈수는 있는지 ㅋㅋ

오랬동안 주차해서 ㅋㅋ 차가 이렇게 된건지 ㅋㅋ 정말 궁금하네요 ㅋㅋ

 

폭설 jpg

 

폭설 jpg폭설 jpg

 

 

폭설 jpg 잘보셨나요 ㅋㅋ 우리나라에 이렇게 눈와도 ㅋㅋ

출근은 해야 할꺼에요 ㅋㅋ 아마 ㅋㅋ

학교도 가야되고 ㅋㅋ 유치원도 가야되고 ㅋㅋ

참 대단한 폭설 jpg 입니다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