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문지방 밟으면 안되는

 

문지방 밟으면 안되는 가 화재입니다. 흔히 우리가 듣는 문지방 밝지 말라는 어른들의말.

왜 왜 왜 대체 왜!!!! 문지방 밟으면 안되는 이유가 뭐란말이냐.

흔히 미신으로 복없어 진다고 밟지 말라고 하시잖아요.

이유를 들어보니 그렇답니다.

예전 돌아가신분이 있으면 집에서 장례를 지내는데.

관을 들고나오면서 문지방에 박을 나두고 깨면서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귀신이 밟고 다닌다 해서 문지방 밟으면 안된다 하더라구요.

음.. 미신은 미신이지만 ㅋㅋ 한국의 금기 사항이니 ㅋㅋ

 

문지방 밟으면 안되는

문지방 밟으면 안되는문지방 밟으면 안되는

 

 

문지방 밟으면 안되는 잘보셨나요 ㅋㅋ 미신은 미신입니다 ㅋㅋ

저는 문지방에 앉아 있는걸 좋아하거든요 ㅋㅋ

웬지 시원하다고 느껴져서 ㅋㅋ 등골이....사늘 ...

 

댓글